Starnews

노매드, 팀 활동 종료 "경영상 여러 여건 고려" [전문][공식]

발행:
허지형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노매드 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가 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서울패션위크’ ‘데일리미러’ 컬렉션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2.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노매드 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가 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서울패션위크’ ‘데일리미러’ 컬렉션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2.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그룹 노매드가 팀 활동을 종료한다.


소속사 노매드엔터테인먼트는 12일 "당사는 경영상의 여러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결과, 멤버들과 오랜 시간 진솔한 논의를 거쳐 그룹 활동을 중단하고 각 멤버별 개인 활동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게 돼 깊은 책임감을 느끼며, 그동안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멤버들의 새로운 행보에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매드는 지난 2024년 2월 EP 앨범 '노매드(NOMAD)'로 데뷔한 5인조(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 그룹이다.


이하 노매드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NOMAD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NOMAD를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고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경영상의 여러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결과, 멤버들과 오랜 시간 진솔한 논의를 거쳐 그룹 활동을 중단하고 각 멤버별 개인 활동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깊은 책임감을 느끼며, 그동안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멤버들의 새로운 행보에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당사는 협업이 필요한 업무에 대해서는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NOMAD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