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위, 오늘(14일) 신곡 '관람차 (Ferris wheel)' 발매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알비더블유
/사진제공=알비더블유

밴드 원위(ONEWE)가 겨울 시즌송으로 팬심 공략에 나선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관람차 (Ferris wheel)'를 발매한다.


'관람차 (Ferris wheel)'는 경쾌한 리듬과 따뜻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밴드 사운드 기반의 곡이다. 결국 제자리로 돌아오는 관람차처럼, 돌고 돌아 첫사랑과 다시 마주하는 순간을 원위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으로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멤버 기욱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설렘 에너지를 배가했다. 원위는 감성적인 노랫말 위로 탄탄한 보컬과 에너제틱한 밴드 사운드를 더해 독창적인 음악성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다섯 멤버가 '관람차 (Ferris wheel)'에 맞춰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긴다. 관람차처럼 서로를 마주 보는 대형 속 멤버들은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몰입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관람차 (Ferris wheel)'는 원위가 오는 30일 선보이는 데모 앨범 '4th Demo Album 'STUDIO WE : Recording #4''의 타이틀곡이기도 하다. 데모 앨범에는 신곡을 포함해, 원위의 기발매곡의 최초 가이드 버전이 수록된다. 원위는 다듬어지지 않은 러프한 질감 속에 곡의 첫인상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음악적 본질을 되새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전 매니저, 韓 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