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70대 나체사진 촬영' 일베 박카스남 구속.."음란사이트 회원등급 올리기 위해"

발행:
이슈팀 이원희 기자
지난달 22일 일간베스트(일베) 사이트에 게재된 70대 노년 여성의 나체 사진을 최초로 촬영하고 유포한 일명 ‘일베 박카스남’이 경찰에 붙잡혔다. / 사진=뉴스1
지난달 22일 일간베스트(일베) 사이트에 게재된 70대 노년 여성의 나체 사진을 최초로 촬영하고 유포한 일명 ‘일베 박카스남’이 경찰에 붙잡혔다. / 사진=뉴스1


지난달 22일 일간베스트(일베) 사이트에 게재된 70대 노년 여성의 나체 사진을 최초로 촬영하고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일명 '일베 박카스남'이 경찰에 붙잡혔다.


28일 뉴스1에 따르면 충남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A씨(46)를 구속해 검찰에 송치했다.


A씨는 지난달 19일 서울 종로구에서 70대로 추정되는 여성 B씨를 만나 성관계를 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휴대폰으로 B씨의 나체사진 7장을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이날 음란사이트 2곳에 접속해 B씨의 얼굴과 주요 신체부위가 그대로 노출된 사진 7장을 B씨의 동의 없이 게시한 혐의도 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음란사이트의 회원등급을 올려 같은 사이트에 게시된 다른 회원들의 음란물을 보기 위해 사진을 올렸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A씨가 올린 사진 7장 중 4장을 C씨(27)가 일베 사이트에 올리면서 사회적으로 큰 파장이 일었다. C씨는 지난 3일 불구속 입건된 뒤 "일베 사이트 회원들의 관심을 받고 싶어서 올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흥행에 눈물?..K팝·K콘텐츠 성공 뒤의 그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