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FA 온라인 지도자 교육 아카데미' 2월 2일 개설

발행:
김우종 기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


대한축구협회는 기존의 오프라인 지도자 교육을 온라인으로 확대한 'KFA 온라인 지도자교육 아카데미(www.kfaedu.com)'를 2월 2일부터 개설한다.


'온라인 지도자교육 아카데미' 출범은 대한축구협회가 2013년 창립 80주년을 맞이해 발표한 'Vision Hat-trick 2033'의 30대 실천과제 중 하나다. '누구나, 언제든,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교육 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대한축구협회는 온라인 교육을 통해 현재 정해진 기간 동안 합숙하며 이론과 실기를 병행하는 오프라인 지도자 교육의 시간적, 물리적 제약을 극복하고 우수 지도자 교육에 대한 현장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의 합숙 교육은 집중 교육의 장점과 더불어 고비용 및 신청 수요를 충족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그러나 이번 온라인 아카데미 개설로 상위 코스를 이수하고자 하는 지도자 및 다양한 지역의 잠재적 지도자 희망자들에게까지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스포츠과학(심리, 영양학, 지도 철학, 피지컬 등의 인문과정) 분야는 사전 온라인 교육으로 이론 부분을 미리 공부함으로써 향후 오프라인 합숙 교육의 질 또한 향상될 전망이다.


우수 축구 지도자를 꿈꾸는 지도자들은 '온라인 지도자교육 아카데미'(www.kfaedu.com)를 통해 교육 이수뿐만 아니라 수강 신청부터 지도자 자격증 발급까지 지도자 교육과 관련된 모든 과정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대한축구협회는 지도자들을 위한 교육 외에도 해당 사이트를 통해 일반 축구팬들을 위한 무료 교육용 동영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