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나이츠, 중학생 대상 5월 재능기부 시행

발행:
김동영 기자
서울 SK 나이츠가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시행한다. /사진=SK 나이츠 제공
서울 SK 나이츠가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시행한다. /사진=SK 나이츠 제공


서울 SK 나이츠 프로농구단이 지난달에 이어 5월에도 재능기부를 시행한다.


서울 SK는 28일 "오는 30일 오후 2시에 서울 소재 3개 중학교 체육관으로 선수들이 직접 찾아가 일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시행한다"라고 밝혔다.


서울 SK는 서울시 교육청의 협조를 받아 서울시 교육감배 클럽 농구대회에 참가하는 중학교를 대상으로 매월 지속적으로 학교를 찾아가 재능기부를 실시할 예정이며, 지난 4월에 이미 첫 행사를 시행한 바 있다.


이번에 찾아가는 학교는 청운중 체육관(청운중, 창덕여중), 신도봉중 체육관(신도봉중, 북서울중), 용산중 체육관(용산중, 오산중)으로 SK 선수들은 2~3인이 1조로 참여해 학생들에게 농구의 기초를 가르치고 함께 게임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된다.


서울 SK는 지난 2014년 12월 17일, 서울 소재 4개 남녀 중학교 일반 학생 선수들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SK체육관으로 초청해 실시한 농구 클리닉의 연장선상으로 올해는 선수들이 직접 학생들을 찾아가서 클리닉을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재능기부행사는 지난 4월 25일에 이어 2015년에 실시하는 두 번째 행사다.


이번 재능기부 행사에는 새롭게 팀에 합류한 이승준, 이동준 형제가 청운중학교에서 열리는 클리닉에 참가해 중학교 학생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