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포인트] '시구상' 도경원 중사 "국방부·kt·한빛부대에 감사드린다"

발행:
신라호텔=국재환 기자
'2015 카스포인트 어워즈' 시구상을 수상한 도경원 중사 가족. /사진=kt wiz 제공
'2015 카스포인트 어워즈' 시구상을 수상한 도경원 중사 가족. /사진=kt wiz 제공


지난 7월 3일 kt wiz와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감동의 시구를 선보인 도경원 중사 가족이 '2015 카스포인트 어워즈' 시구상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도경원 중사 가족은 7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서 열린 '2015 카스포인트 어워즈'서 시구상을 수상했다.


도경원 중사 가족은 지난 7월 3일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서 열린 kt wiz와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시구에 나섰다.


당시 시구 행사는 파병 가족을 위한 감동 이벤트로 진행됐다. kt는 시구 전 해외파병 관련 영상 및 남수단에서 촬영한 도경원 중사 인터뷰 영상 상영을 한 후 시구행사 때 가족들 모르게 도경원 중사가 시포를 하고 가족들과 깜짝 상봉하는 모습을 만들었다.


도경원 중사는 이날 kt 유니폼을 입고, 포수 장구를 모두 착용한 상태로 홈플레이트에 앉아 있었고, 서가영 씨의 시구를 받았다. 이후 도경원 중사는 마스크를 벗고 마운드를 향했고, 남편의 모습을 확인한 서가영 씨는 그 자리에서 뜨거운 눈물을 쏟는 감격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카스포인트 어워즈 시구상을 수상한 도경원 중사는 이날 시상식에서 "기회를 주신 국방부, kt wiz관계자, 한빛 부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우리 가족에게 뜻 깊었던 시구였는데, 상까지 받게 돼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