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상주 상무, 16일 포항전서 '황금마차' 군대이벤트

발행:
국재환 기자
사진


상주 상무프로축구단이 16일 포항전에서 군대에서만 볼 수 있는 '황금마차'를 내세워 군대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주 상무는 16일 오후 4시 경북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6라운드' 포항과의 홈경기에서 대동공업 UTV를 황금마차로 변신시킨다. '상상 황금마차'라는 이름을 얻은 UTV는 경기 전 EPL존(6문) 앞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경기 중에는 상주상무 최전방 G.P. 초소(가변석) 옆에서 판매를 실시한다.


이날 상상 황금마차에서 물품을 구입할 시 랜덤으로 붙어있는 황금스티커를 획득하면 사인볼과 보틀, 홍보처 치킨교환권, 월드컵볼링장 이용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황금스티커를 찾아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식전에는 볼 비어와 후원 협약이 이뤄지며, 이에 맞춰 경기장 바깥에서는 볼 비어 야외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축구에어바운스와 진행하는 모니터 게임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스포츠 타월, 고급 카드 지갑를 받을 수 있다.


예비역들을 위한 월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비군복을 착용하고 볼 비어를 구매하면 볼 비어걸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구단 SNS를 통해 선정된 포토제닉 1명에게 볼 비어 한 박스와 NEON 미러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삼성디지털프라자 신상주점에서 제공하는 LED TV (43인치) 1대가 경품으로 나온다. 또한 전자레인지와 NEON 스키보드 고글, 홍보처 식사권 및 상품권이 경품으로 관중들에게 돌아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샤이니 키, 하차하면 끝?..'주사이모' 저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