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t, 익산시와 함께 퓨처스리그 홈 개막식 개최

발행:
심혜진 기자
(왼쪽부터) 유태열 kt sports 사장, KT 이상훈 감독, KIA 정회열 감독, 정헌율 익산시장./사진=kt 위즈 제공
(왼쪽부터) 유태열 kt sports 사장, KT 이상훈 감독, KIA 정회열 감독, 정헌율 익산시장./사진=kt 위즈 제공


kt 위즈가 7일 오후 1시 전북 익산 야구장에서 열린 KIA와의 경기 전, 2017 시즌 퓨처스 홈 개막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정헌율 익산시장과 유태열 kt sports 사장, 지역 체육관계자 20 여 명이 참석해 개막을 축하했다.


먼저, 익산시청 풍물단의 축하 공연이 열려, 익산을 연고지로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kt wiz 퓨처스팀의 개막전을 축하했다.


익산 시립합창단이 애국가를 제창하고, 정헌율 익산시장과 소병홍 익산시의회 의장, 유태열 kt sports 사장이 축사와 함께 양팀 감독에게 꽃다발을 전달했다.


또, 임종택 kt 단장은 익산의 아마추어 야구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익산시 야구연합회, 여자 야구단, 리틀 야구단에 야구용품을 전달했다.


이날 시구는 유태열 사장과 소병홍 의장, 시타는 정헌율 시장과 임종택 단장이 맡았다.


유태열 사장은 축사에서 "이번 시즌 kt wiz는 '감동을 주는 야구, 근성의 kt wiz'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육성을 통한 전력 강화에 힘 쏟을 계획"이라며, "특히, 퓨처스 선수들이 경기와 훈련에 전념할 수 있는 인프라 확충을 위해 익산시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정헌율 익산시장은 "익산시는 kt wiz 퓨처스팀과 여자야구팀, 동호회팀, 리틀야구팀 등이 활동하고 있는 야구의 메카"라며 "익산시민들과 함께 kt wiz 퓨처스팀의 선전을 힘차게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제2의 전성기' 김영희 "거짓 악플들, 무섭고 불안했습니다"[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