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1일부터 2018시즌 연간회원 모집

발행:
박수진 기자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1일부터 2018시즌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SK는 1일 공식 자료를 통해 "2월 1일부터 3월 9일까지 연간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매를 희망하는 팬들은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가입하면 된다. 현장 접수는 3월 17일과 3월 18일 이틀간 인천SK행복드림구장 1층 3루에 위치한 와이번스 센터에서 가능하다.


SK에 따르면 2018시즌 연간회원 가입 고객은 재가입 고객(2년 이상 연속 가입 고객)의 가격 우대 혜택인 '로얄 패밀리 프라이스(Loyal family price)', 선수단과 특별한 스킨십을 가지는 '로얄 패밀리 데이(Loyal family day)',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로얄 패밀리 시트(Loyal family seat)'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로얄 패밀리 프라이스는 2018시즌 연간회원 재가입 고객이 17시즌과 동일한 좌석을 구매할 경우 작년과 동일한 가격으로 연간회원권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다. 또한 지정석을 3년 이상 장기 구매한 연간회원에게는 '골드 멤버십' 카드가 증정되며, 홈경기 음료 제공(동반 1인, 1일 2회), 물품보관함 우선 배정 등의 추가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2018시즌에는 연간회원만을 위한 이색 이벤트 프로그램이 신설됐다. SK는 시즌 중 '로얄 패밀리 데이'를 개최해 연간회원 고객과 선수들이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및 스킨십 프로그램을 즐기며 친교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벤트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은 '로얄 패밀리 시트'를 통해 연간회원들이 회원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연간회원 고객 전용 좌석 번호에 회원 이름을 부착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존에 연간회원으로 판매되지 않았던 바비큐존, 외야 패밀리존과 같은 인기 좌석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바비큐존과 외야 패밀리존은 좌석 점유율이 높아 2017시즌에 야구장 시설 개보수를 통해 좌석 수가 확대된 바 있다.


이밖에 2018시즌 모든 연간회원은 연간회원 카드,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PLAY With' 유료멤버십 서비스 무료가입, 야구장 선입장, 와이번스샵 할인(18시즌 신규 5%, 재가입 고객 10%), 제휴 병원(한길안과병원 10%, 인하대병원 10%, 바로병원 20%) 수술∙진료∙건강검진 할인혜택, 시범경기 초청권 등이 제공된다.


한편, SK는 2018년 단체관람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진행한다. 단체 고객은 전화 한 통으로 선 예약과 함께 좌석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응원 막대 및 도시락 등과 엮는 상품 패키지도 판매되며 야구 관람과 식사, 응원까지 한번에 저렴한 가격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시즌 전 교육청 및 지역 연고 기업 단체들을 대상으로 안내문을 배포할 예정이며, 구단 홈페이지에도 혜택을 공지해 많은 단체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