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리그를 직관과 집관으로!'.. 21일 먼데이 나이트 풋볼은

발행:
김우종 기자
K리그2 경기 모습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K리그2 경기 모습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샌드위치 연휴와 함께 찾아온 올 시즌 두 번째 K리그2(K리그 챌린지) 먼데이 나이트 풋볼이 21일 오후 안산과 부산에서 펼쳐진다.


‘K리그2 먼데이 나이트 풋볼’은 주말만으론 축구가 부족한 K리그 팬들은 물론, 한 주의 시작을 상쾌하게 맞고 싶은 직장인들을 위한 K리그2만의 월요일 야간 경기이다.


12라운드 먼데이 나이트 풋볼에서는 안산과 성남, 부산과 수원FC가 맞붙는다. 특히 이번 먼데이 나이트 풋볼은 일요일과 공휴일 사이에 낀 ‘샌드위치 연휴’에 치러져 팬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 '도깨비'와 '무패행진'의 격돌, 안산 그리너스 대 성남FC


'도깨비' 안산은 분위기 반전이 필요하다. 리그 초반, 상위권의 부천을 잡고 성남과 비기는 등 도깨비 팀의 면모를 선보이며 리그 2위까지 치고 올라갔던 안산은 최근 세 경기에서 승점을 확보하지 못하며 잠시 기세가 꺾인 모습이다. 반면 원정팀 성남은 K리그2 ‘무패행진’을 펼치고 있다. 성남은 현재까지 7승 4무를 기록하며 단 한 번도 패한 적이 없다. 지난 맞대결에서는 치열한 공방 끝에 무승부를 기록했던 양 팀이 이번 맞대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 부산 아이파크 대 수원FC, 순위가 무의미한 치열한 승부 예고


홈팀 부산은 최근 2연승을 달리며 순위 상승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준플레이오프 진출권인 4위에 올랐지만 아직 안심할 수 없다. 상위팀과 승점 차이를 좁히기 위해서는 홈경기에서 반드시 승점을 챙겨야만 한다. 원정팀 수원FC는 부산을 제물로 시즌 첫 연승에 도전한다. 최근 부산과 펼친 다섯 번의 맞대결에서 2승2무1패로 강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다. 현재 순위는 부산이 상대적으로 높지만 바로 지난 맞대결에선 부산에 회심의 일격을 선사하며 1-0승리를 거머쥔 바 있는 수원FC이기 때문에 순위가 상관없는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K리그2 12라운드 ‘먼데이 나이트 풋볼’ 두 경기는 각각 SPOTV+와 SPOTV2를 통해 TV 생중계로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 연휴를 맞이하여 축구를 즐기고 싶은 팬들이 있다면, ‘직관’과 ‘집관’으로 먼데이 나이트 풋볼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KEB하나은행 K리그2 12라운드 먼데이 나이트 풋볼 중계정보]


▶5월 21일(월)


안산 : 성남 (안산 와~스타디움, 19:30, SPOTV+)


부산 : 수원FC (부산 구덕운동장, 19:30, SPOTV2)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