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두산 베어스, 2018 애큐온데이 행사 실시

발행:
김동영 기자
두산 베어스가 지난 15일 애큐온 데이 행사를 열었다.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지난 15일 애큐온 데이 행사를 열었다.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지난 15일 잠실 NC 다이노스전에서 '2018 애큐온데이'를 실시했다.


두산 베어스와 애큐온캐피탈은 이날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의 200여개 고객사 및 협력사 임직원 1800여명, 애큐온저축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 100여명을 초청했다.


또 애큐온 임직원 110여명, 소아암환우돕기 서울 마라톤대회 조직위원회, 소아암 환우 가족 50명, 사회복지법인다운회 다운복지관 가족 100명도 잠실구장을 찾았다.


애큐온은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을 중심으로 한 종합금융서비스기업 브랜드다. 헌재 모바일과 디지털 금융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고, 고객에게 정확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두산 베어스는 지난 3월 애큐온 캐피탈 및 애큐온 저축은행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했다. 선수단은 올 시즌 홈 유니폼 우측 소매에 애큐온 저축은행 로고 자수 광고를, 원정 유니폼 우측 소매에는 애큐온 캐피탈 로고 자수 광고를 부착하고 있다.


한편 경기 전에는 두산베어스 팬인 나승연(11세) 양과 어머니 박혜련(42세)씨가 각각 시구, 시타를 맡았다. 야구를 보며 힘을 얻는다는 나승연 양은 삼성서울병원에서 소아암을 씩씩하게 이겨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