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애큐온캐피탈·애큐온저축은행과 업무 협약

발행:
김동영 기자
두산 베어스가 애큐온캐피탈, 애큐온저축은행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애큐온캐피탈, 애큐온저축은행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18일 애큐온캐피탈, 애큐온저축은행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했다.


이날 계약으로 두산 베어스 선수단은 홈 유니폼 우측 소매에 애큐온저축은행 로고 자수를, 원정 유니폼 우측 소매에 애큐온캐피탈 로고 자수 광고를 부착하고 경기에 뛴다. 또한 포수 프로텍터 가슴 보호대에도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 광고를 부착한다.


잠실구장 외야에는 '애큐온 홈런존'도 신설한다. 두산 베어스 선수의 홈런이 해당 구역을 통과하면 홈런 1개당 100만원의 기부금을 적립, 해당 선수가 후원하는 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밖에 두산 베어스는 2019시즌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을 적극 홍보한다. 또한 정규시즌 특정 홈경기를 애큐온캐피탈, 애큐온저축은행 '스폰서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애큐온 그룹은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을 중심으로 한 종합금융서비스기업 브랜드다. 애큐온(Acuon)은 '정확한'을 의미하는 영문 'accurate'와 '항상 켜져 있는, 준비되어 있는'을 의미하는 'on'이 결합된 말로, 고객의 필요에 정확히 응답하기 위해 언제나 준비돼 있다는 회사의 의지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