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英 축구사이트의 ‘토트넘 퀴즈’ 1번 “SON, 2019년 레드카드 몇 개?”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영국의 유럽축구 전문사이트 ‘풋볼팬캐스트’가 토트넘 팬이 2019년을 돌아보며 풀 수 있는 퀴즈 코너를 만들어 소개했다.


이 사이트는 21일(한국시간) 루카스 모우라(토트넘)에 관한 기사를 게재하면서 해당 페이지에 퀴즈 코너를 함께 첨부했다. 정작 이 퀴즈는 이달 초에 만들어진 것이다.


퀴즈의 제목은 ‘토트넘 팬의 2019년 퀴즈- 당신은 지난해 토트넘을 얼마나 기억하나?’이다.


퀴즈의 1번 문제는 “손흥민이 2019년 받은 레드 카드의 개수는?”이다. 퀴즈 제작자는 토트넘의 골수팬이라면 맞힐 수 있는 난이도, 그리고 보는 이의 관심을 잡아 끌 만한 소재라고 판단한 듯하다. (정답은 3회)


이어 ‘2019년 16개의 옐로카드를 받았지만 레드카드는 한 차례도 받지 않은 선수는(정답 무사 시소코)?’이라는 문제가 2번으로 이어진다.


‘빈센트 얀센이 토트넘에서 총 몇 골을 넣었나(정답 2골)?’이라든가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바이에른 뮌헨전이 토트넘을 7-2로 이겼을 때 첫 골을 넣은 선수는(정답 나브리)?’ 같은, 토트넘 팬이라면 기억하고 싶지 않은 기억도 끄집어 낸다.


이밖에 ‘2018/2019 챔피언스리그 4강 아약스전에서 루카스 모우라의 마지막 골이 들어간 시간은?’처럼 짜릿했던 기억을 회상하게 만드는 질문도 있다.


한편 퀴즈 중간에 손흥민의 이미지가 주인공으로 들어간 문제가 하나 더 나온다.


12번 퀴즈는 “2019년 토트넘이 가장 큰 점수 차로 이긴 경기의 상대는?”인데, 정답은 번리. 12월 8일(한국시간) 번리전에서 토트넘은 5-0으로 이겼고, 손흥민은 이 경기에서 70m가 넘는 드리블 질주 이후 골을 성공시키는 ‘원더골’을 보여줬다.


사진=풋볼팬캐스트 캡처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