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허태정 대전시장,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구입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허태정 대전광역시장이 ‘2020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을 구매하며 시즌권 홍보에 앞장섰다.


허태정 시장은 29일 오전 시청 응접실에서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을 구매하며 올 시즌 선전을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허태정 시장은 “2월 29일(토)에 홈 개막전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대전하나시티즌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첫해인 만큼 많은 시민 여러분이 구단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 또한 시민들이 축구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구단에서도 최선을 다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허정무 이사장은 “시즌 개막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경기장을 방문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화답했다.


지난 28일 출시된 시즌권은 대전하나시티즌의 홈 경기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시즌카드와 티켓북, 2가지 형태로 판매된다. 시즌권 구매 시 2020시즌 공식 유니폼과 동일한 디자인의 보급형 유니폼도 증정된다.


1차 온라인 판매기간은 1월 28일(화) ~ 1월 31(금)까지로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http://dhcf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단 사무국(042-824-2002 내선 1번 홍보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대전하나시티즌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