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허태정 대전시장,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구입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허태정 대전광역시장이 ‘2020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을 구매하며 시즌권 홍보에 앞장섰다.


허태정 시장은 29일 오전 시청 응접실에서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을 구매하며 올 시즌 선전을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허태정 시장은 “2월 29일(토)에 홈 개막전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대전하나시티즌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첫해인 만큼 많은 시민 여러분이 구단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 또한 시민들이 축구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구단에서도 최선을 다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허정무 이사장은 “시즌 개막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경기장을 방문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화답했다.


지난 28일 출시된 시즌권은 대전하나시티즌의 홈 경기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시즌카드와 티켓북, 2가지 형태로 판매된다. 시즌권 구매 시 2020시즌 공식 유니폼과 동일한 디자인의 보급형 유니폼도 증정된다.


1차 온라인 판매기간은 1월 28일(화) ~ 1월 31(금)까지로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http://dhcf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단 사무국(042-824-2002 내선 1번 홍보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대전하나시티즌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