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루카쿠, SNS 인터뷰서 “나는 드래곤볼 팬”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로멜루 루카쿠(인터 밀란)가 코로나19로 전세계 스포츠가 중단된 상황에서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섰다.


루카쿠는 자신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지난 19일(한국시간)부터 팬들의 질문을 받고 거기에 댓글로 답변을 하는 방식의 Q&A 인터뷰를 진행했다.


루카쿠는 자신의 향후 행보, 그동안 몸 담았던 팀에서 기억에 남는 경기를 비롯해 타팀에서 눈에 띄는 유망주 등 축구에 관한 진지한 질문에 성실하게 답변했다. 또한 좋아하는 만화 같은 가벼운 일상 질문에도 솔직하게 답했다.




루카쿠는 한 팬이 “포켓몬 캐릭터 중 어떤 걸 가장 좋아하나”라고 질문하자 “나는 드래곤볼을 좋아하고, 오늘도 봤다. 가서 손오공이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라”고 답했다.


한편 루카쿠는 “다시 프리미어리그로 돌아갈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에버턴 시절은 매우 소중한 기억이지만 다시 프리미어리그에 갈 일은 없을 것”이라고 답했다. “메이저리그사커에 갈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확답을 하지 않고 웃는 이모지로 대신했다.


또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유망주는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그린우드가 대단하다”며 메이슨 그린우드를 칭찬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트위터 캡처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