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한국민속촌과 팬서비스 제휴 협약 체결

발행:
한동훈 기자
KT 위즈와 한국민속촌이 공동마케팅 업무 제휴 협약을 했다. /사진=KT위즈
KT 위즈와 한국민속촌이 공동마케팅 업무 제휴 협약을 했다. /사진=KT위즈

KT 위즈가 전통 문화 테마 파크인 한국민속촌과 팬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1일 오전 수원 KT 위즈 파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KT 송해영 경영기획실장과 한국민속촌 김영천 전무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사는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야구장과 테마파크의 인프라를 활용해 티켓 할인 혜택 제공과 공연 교류 등 다양한 마케팅 제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협약으로, KT 어린이 시즌 회원은 한국민속촌을, 한국민속촌 어린이 연간 회원은 수원 KT 위즈 파크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KT 홈 경기 입장권 소지자와 한국민속촌 관람권 소지자를 대상으로 상호 할인 혜택을 제공해, 야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배가시키게 된다.


이 밖에도 한국민속촌의 인기 캐릭터 연기자들이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시구를 하고 특별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공연 교류도 이루어지며, 외야에는 한국민속촌 홈런 존이 설치되어 운영된다. 해당 홈런 존으로 날아 온 홈런 1개당 50만원을 적립해 시즌 종료 후 지역 사회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올 겨울 만나는 진짜 멜로 드라마 '러브 미'
감동 실화 영화 '슈가' 기대하세요
청담동에 나타난 ★
수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독이 된 박나래 영상..문장 끝 꾹 닫힌 입까지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