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피셜] 손흥민, EPL 10월 이달의 선수상 수상!...'3경기 4골 2도움'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손흥민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0월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EPL은 13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이 10월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다"라며 소식을 전했다.


지난 10월은 손흥민의 시간이었다고 해도 무방했다. 10월 3경기에서 4골 2도움을 기록하며 토트넘의 상승세를 이끌었고 토트넘은 에버턴과의 리그 1라운드에서 패배한 뒤 7경기 무패를 달리며 2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손흥민은 지난 2016년 9월 아시아 선수 최초로 EPL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하며 한국 해외 축구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이후 2017년 4월에도 이달의 선수상을 한 차례 더 수상하며 '월드클래스' 반열에 올랐다. 토트넘 선수가 이달의 선수상을 받은 것은 지난 2018년 8월 루카스 모우라 이후 2년 만이다.


한편, 손흥민은 해리 케인(토트넘), 코너 코디(울버햄튼), 파블로 포르날스(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잭 그릴리쉬(아스톤 빌라), 티아구 실바(첼시), 카일 워커(맨체스터 시티) 등과 경합을 펼쳤다.


사진=토트넘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저작권 논란 '불꽃야구' 운명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도 우승 반지' 다저스, 토론토 꺾고 월드시리즈 제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