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민지·배선우, 코오롱 왁과 의류 후원 계약

발행:
심혜진 기자
이민지가 골프웨어 브랜드 왁(WACC)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사진=코오롱FnC
이민지가 골프웨어 브랜드 왁(WACC)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사진=코오롱FnC

골프웨어 '왁(WAAC)'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호주교포 이민지(23),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에서 뛰는 배선우(26)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민지는 강한 승부 근성으로 세계 랭킹 8위에 올랐다. LPGA 투어 통산 5승은 물론, 지난 해 두바이 문라이트 클래식에서 우승하며 LET(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 통산 2승을 달성했다. 배선우는 20~21시즌 JLPGA 상금 순위 10위를 달리고 있다.


이민지는 "'WAAC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돼 설레고 기쁘다. 골프 웨어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많아 평소에도 좋아하는 브랜드였다. 'Win at all costs'라는 왁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반드시 우승으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왁은 이민지, 배선우를 포함해 최근 2021년 1월 소니 오픈에서 우승하며 PGA 통산 5승을 달성한 케빈 나와 GS칼텍스매경오픈 2연패 달성과 KPGA 코리안투어 4승째를 거둔 이태희 선수 외에도 김지현(KLPGA), 허미정(LPGA), 홍예은(LPGA 2부), 고석완(KPGA), 김찬(JGTO) 선수 등 올 한 해 9명의 프로선수를 후원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