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주, 선수단 경기력 향상 위해 오버더리밋과 후원협약 체결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이경헌 기자=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뉴트리션 전문브랜드 ㈜오버더리밋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제주는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오버더리밋과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뉴트리션 전문브랜드 ㈜ 오버더리밋은 선수단 훈련 및 경기 전/후 섭취에 필요한 아미노산과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기능 식품을 취급하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에 따라 제주는 ㈜오버더리밋으로부터 건강기능식품 '프로밸런스 올인원'을 후원받게 됐다.


'프로밸런스 올인원'은 비타민B군과 근육을 이루는데 필요한 아미노산 BCAA를 주성분으로, 유산소 및 근력 운동 시 손상된 근육 회복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갖고 있다. 특히 물에 타서 먹을 수 있어 선수들이 운동 중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 제주 선수들도 샘플 복용 후 큰 만족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앞으로 제주는 홈 경기 행사 부스와 SNS를 통해 오버더리밋을 팬들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채널과 이벤트로 상호 간의 협력 마케팅을 전개한다.


제주유나이티드 관계자는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피로 회복 및 개선을 필수과제다. '프로밸런스 올인원'은 선수단 컨디션 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올 시즌 오버더리밋과 함께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말했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