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탈코리아] 이경헌 기자=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뉴트리션 전문브랜드 ㈜오버더리밋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제주는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오버더리밋과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뉴트리션 전문브랜드 ㈜ 오버더리밋은 선수단 훈련 및 경기 전/후 섭취에 필요한 아미노산과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기능 식품을 취급하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에 따라 제주는 ㈜오버더리밋으로부터 건강기능식품 '프로밸런스 올인원'을 후원받게 됐다.
'프로밸런스 올인원'은 비타민B군과 근육을 이루는데 필요한 아미노산 BCAA를 주성분으로, 유산소 및 근력 운동 시 손상된 근육 회복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갖고 있다. 특히 물에 타서 먹을 수 있어 선수들이 운동 중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 제주 선수들도 샘플 복용 후 큰 만족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앞으로 제주는 홈 경기 행사 부스와 SNS를 통해 오버더리밋을 팬들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채널과 이벤트로 상호 간의 협력 마케팅을 전개한다.
제주유나이티드 관계자는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피로 회복 및 개선을 필수과제다. '프로밸런스 올인원'은 선수단 컨디션 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올 시즌 오버더리밋과 함께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말했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