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충남아산FC, ‘일상의 문화로’ 아산시 주관 양성평등 교육 진행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 20일, 아산시가 주관하는 양성평등 교육을 진행했다.


지난달 30,31일 양일에 걸쳐 프로,유소년 선수단을 대상으로 한 교육에 이어, 이번 교육은 프로,유소년 선수단 스태프와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박선의 강사의 강의로 ▲ 성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한 성인지감수성 향상 및 폭력 예방 ▲ 성평등한 조직문화를 위한 노력 ▲ 스포츠계의 성평등 등 양성평등과 관련된 내용을 다뤘다.


교육에 참여한 홍보마케팅팀 김지효 사원은 “이번 강의를 계기로 양성평등의 중요성에 대해 더욱 느끼게 됐다. 양성평등, 성인지감수성 등과 관련해 올바른 관점과 인식을 높여 일상의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교육 참여 소감을 전했다.


선수단 및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양성평등 교육을 마친 충남아산FC는 향후에도 관련된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충남아산FC는 4월 25일 13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8라운드 김천상무와의 일전을 앞두고 있다.


사진=충남아산FC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스파 '나고야에서 만나요'
슈팅스타2, 믿고 보세요
제로베이스원 '아침부터 빛나는 제베원!'
천우희 '깜찍 볼하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