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가정의 달 맞아... SSG 선수단 및 응원단, 꽃과 화장품 선물 받았다

발행:
인천=심혜진 기자
로이비 러브 패키지를 받은 안이랑 치어리더./사진=SSG랜더스
로이비 러브 패키지를 받은 안이랑 치어리더./사진=SSG랜더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SSG랜더스 선수단 및 임직원, 응원단이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으로부터 통 큰 선물을 받았다.


SSG는 8일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에서 꽃과 화장품으로 구성한 '로이비 러브 패키지'를 전체 1군, 퓨처스 선수단과 임직원, 응원단 등에게 전달했다. 총 300개 규모다"고 전했다.


잦은 원정경기로 인해 가족과 떨어져 있는 아쉬움을 달래고,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성분과 기능성을 충분히 담은 화장품으로 선물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카네이션과 장미꽃을 함께 전달하여 아내에게는 장미꽃으로 평소에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 부모님께는 카네이션으로 감사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 패키지 속에는 올 시즌 무사완주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손편지도 함께 구성돼 눈길을 모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왕이면 온 가족 모두가 필요한 화장품을 선물하고 싶어 향수부터 수분크림까지 데일리로 필요할 만한 제품군을 고심하여 선정했다. 작은 선물이지만 이번 가정의 달을 추억할 수 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박현영 치어리더는 "이렇게 응원단까지 배려해 선물해주셔서 무척 감사하다. 개인적으로 고향이 대구인데 멀리 계신 가족에게 선물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선수단을 대표해 제이미 로맥은 "경기 스케줄로 인해 홀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아내에게 특히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또 하나의 좋은 추억을 선사해준 그룹에게 감사하고, 그만큼 올 시즌 가족 응원에 힘입어 타석에서 더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태양은 "이렇게 신세계 그룹에서 선수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시고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어버이날인데 가족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분 좋고 그만큼 마운드 위에서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로이비 러브 패키지를 받은 이태양./사진=SSG랜더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