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남구의 유럽통신] “이승우, 감독 눈에 못 들면 임대”… STVV 훈련 합류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이승우가 신트트라위던 VV에 복귀했다.


15일(한국시간) 벨기에 림부르흐 지역 매체 ‘헷 빌랑 반 림부르흐’는 이승우의 신트트라위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이 매체는 “지난 시즌 포르티모넨세 SC로 임대되었던 이승우가 신트트라위던 훈련에 합류했다. 이승우는 네덜란드 호르스트 여름 캠프에 참여할 수 없었다. 이유는 행정상의 문제 때문이었다”라며 이승우가 행정 문제로 그동안 팀 훈련에 참여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 문제는 지금 해결되었다. 베른트 흘러바흐 감독은 이승우를 지켜볼 것이다. 만약 이승우가 흘러바흐 감독 눈에 들지 못하면, 또 다른 임대 계약이 있을 것”이라며 이승우의 불안한 팀 내 입지 상황을 전했다.


한편, 벨기에 축구 매체 ‘부트발 벨기에’는 2021/2022시즌을 위한 신트트라위던 팀 사진 촬영에 참여한 이승우를 조명했다. 이 매체는 “이승우가 새로운 사령탑인 흘러바흐 감독의 지도 아래 벨기에 리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까”라며, 벨기에로 복귀한 이승우 모습을 전했다.


지난겨울 이승우는 포르투갈 리그의 포르티모넨세로 임대되었으나 교체로만 세 번 출전했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대표팀 최종명단 제외라는 아픔을 겪은 이승우는 원소속팀에서 재기를 노리고 있다.


사진=신트트라위던 VV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