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충남아산FC, 아산시 주관 양성평등 교육 진행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 27일, 아산시가 주관하는 양성평등 교육을 진행했다.


충남아산FC는 지난 3,4월, 양성평등 교육을 진행한 바 있으며 구성원들의 올바른 성인지 감수성 함양을 위해 주기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 또한, 프로선수단,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임난희 강사의 강의로 ▲ 성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한 성인지감수성 향상 및 폭력 예방 ▲ 관점의 전환을 통한 성평등의 이해 ▲ 스포츠계의 성평등 등 양성평등과 관련된 내용을 다뤘다.


교육에 참여한 주장 박세직은 “매번 강의를 통해 양성평등의 중요성에 대해 느끼고 있다. 앞으로도 양성평등과 관련하여 올바른 관점과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교육 참여 소감을 전했다.


선수단 및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양성평등 교육을 마친 충남아산FC는 향후에도 관련된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충남아산FC는 내달 1일 20시에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3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과 일전을 위해 대전월드컵경기장을 찾는다.


사진=충남아산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슈팅스타2, 믿고 보세요
제로베이스원 '아침부터 빛나는 제베원!'
천우희 '깜찍 볼하트'
소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 'DREAM' 발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어머니의 유방암은 이용당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