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안익수호' 서울, 성남전 선발라인업 발표... 박주영·기성용 출격 [★성남]

발행:
성남=김명석 기자
FC서울 기성용과 성남FC 이규성의 볼경합 모습.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FC서울 기성용과 성남FC 이규성의 볼경합 모습.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안익수 감독이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FC서울의 성남FC전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서울은 12일 오후 4시30분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1 29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성남과 격돌한다. 앞서 박진섭 감독이 물러나고 안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뒤 치르는 첫 경기다.


서울은 박주영을 중심으로 나상호와 조영욱이 양 측면 공격수로 나선다. 박주영의 선발 출전은 지난 7월 31일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이어 기성용과 여름, 고요한이 중원에 포진하고, 이태석과 오스마르, 이한범, 윤종규가 수비라인에 선다. 골키퍼는 양한빈.


가브리엘과 권성윤, 신재원, 팔로세비치, 이인규, 김진성, 유상훈(GK)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홈팀 성남은 뮬리치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고 강재우와 권순형, 이규성, 안진범이 미드필드진을 꾸리는 5-4-1 전형으로 맞선다.


서보민과 권경원, 리차드, 마상훈, 이태희는 수비라인을 구성하고, 골문은 김영광이 지킨다.


부쉬를 비롯해 박용지, 이중민, 이스칸데로프, 이종성, 박수일, 허자웅(GK)은 교체 출전을 준비한다.


성남은 승점 27(6승9무12패)으로 11위, 서울은 승점 25(6승7무14패)로 12위에 각각 처져 있다. 올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선 성남이 1승1무로 앞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