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무럭무럭 자라는 울산 U-12 호랑이, 전국초등축구리그 울산권역 전승 우승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울산현대 12세 이하 유소년팀(이하 울산 U-12팀)이 ‘2021 전국초등축구리그 울산권역’에서 전승 우승을 차지했다.


울산 U-12팀은 지난 20일 전국초등축구리그 울산권역 16라운드에서 전하초등학교를 접전 끝에 1-0으로 제압, 16전 16승 81득점 10실점으로 전승 우승을 달성했다.


올 시즌 울산 U-12팀은 조직력뿐만 아니라 월등한 개인 기량으로 매 경기 좋은 경기력을 뽐냈다. 선수들의 개인 기량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다양한 연령대의 선수들에게 활발한 교체로 성장의 기회를 준 전략이 유효했다. 또한 이번 리그에서는 매 경기 상대 전술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맞춤형 전술을 구사해 다득점·무실점 경기를 이어갔으며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울산 U-12팀 박창주 감독은 “평소 선수들이 팀 전술을 잘 이해하고, 훈련들을 잘 소화해 왔기 때문에 이번대회에서 선수들의 개인 기량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경쟁팀들 보다 체격 조건이 다소 부족했지만 팀 워크와 선수들의 개인 기술이 잘 어우러져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다. 선수들이 남은 전국소년체전에서도 다치지 않고 건강한 모습으로 우승을 이어 갔으면 한다”라고 우승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나아가 울산 U-12팀은 이번 달 8일 울산시 교육감배 축구대회 예선에서 옥동초(2대0), 준결승에서 피플FC(5대0), 결승에서 전하초 (2대1)를 꺾고 우승을 차지, 완벽한 상승세를 구가하고 있다.


올 시즌 주말리그와 교육감배 축구대회를 우승으로 장식한 울산 U-12팀은 오늘 18일 일요일 전남 강진에서 개최되는 ‘2021 전국소년체전 겸 꿈자람페스테벌’에 참가해 또 한 번 우승을 노린다.


한편, 울산 U-12팀은 12월 11일 새로운 선수 모집을 위한 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개테스트 접수는 12월 1일 수요일 자정까지며, 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로드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