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흥민, 챔스 첫 골 폭발! 프랑크푸르트전 천금 동점골

발행:
김명석 기자
토트넘 손흥민이 13일 프랑크푸르트전에서 이번 시즌 첫 챔피언스리그 골을 터뜨리는 장면. /AFPBBNews=뉴스1
토트넘 손흥민이 13일 프랑크푸르트전에서 이번 시즌 첫 챔피언스리그 골을 터뜨리는 장면. /AFPBBNews=뉴스1

토트넘 손흥민(30)의 이번 시즌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첫 골이 터졌다.


손흥민은 1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랑크푸르트(독일)와의 2022~2023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4차전에 선발로 출전, 귀중한 동점골을 터뜨렸다. 이번 시즌 손흥민의 챔스 첫 골이자 시즌 4호골이다.


손흥민의 골은 팀이 0-1로 뒤지던 전반 20분에 나왔다. 역습 상황에서 해리 케인의 침투 패스를 받아 수비 뒷공간을 파고든 그는 골키퍼와 일대일 기회를 놓치지 않고 오른발로 침착하게 차 넣었다.


특히 이날 토트넘은 전반 14분 만에 에릭 다이어의 치명적인 실수로 인해 선제 실점을 허용하며 불안하게 출발했는데, 이를 6분 만에 만회하면서 두 손을 번쩍 들었다.


골을 넣은 손흥민은 하늘을 바라보며 최근 세상을 떠난 지안 피에로 벤트로네 코치에게 골을 바쳤다.


이로써 손흥민은 4경기 만에 챔스 첫 골이자, 지난 레스터 시티전 해트트릭 이후 공식전 4경기 만에 득점포를 재가동했다. 지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전 1도움에 이어 2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