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흥민, 챔스 첫 골 폭발! 프랑크푸르트전 천금 동점골

발행:
김명석 기자
토트넘 손흥민이 13일 프랑크푸르트전에서 이번 시즌 첫 챔피언스리그 골을 터뜨리는 장면. /AFPBBNews=뉴스1
토트넘 손흥민이 13일 프랑크푸르트전에서 이번 시즌 첫 챔피언스리그 골을 터뜨리는 장면. /AFPBBNews=뉴스1

토트넘 손흥민(30)의 이번 시즌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첫 골이 터졌다.


손흥민은 1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랑크푸르트(독일)와의 2022~2023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4차전에 선발로 출전, 귀중한 동점골을 터뜨렸다. 이번 시즌 손흥민의 챔스 첫 골이자 시즌 4호골이다.


손흥민의 골은 팀이 0-1로 뒤지던 전반 20분에 나왔다. 역습 상황에서 해리 케인의 침투 패스를 받아 수비 뒷공간을 파고든 그는 골키퍼와 일대일 기회를 놓치지 않고 오른발로 침착하게 차 넣었다.


특히 이날 토트넘은 전반 14분 만에 에릭 다이어의 치명적인 실수로 인해 선제 실점을 허용하며 불안하게 출발했는데, 이를 6분 만에 만회하면서 두 손을 번쩍 들었다.


골을 넣은 손흥민은 하늘을 바라보며 최근 세상을 떠난 지안 피에로 벤트로네 코치에게 골을 바쳤다.


이로써 손흥민은 4경기 만에 챔스 첫 골이자, 지난 레스터 시티전 해트트릭 이후 공식전 4경기 만에 득점포를 재가동했다. 지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전 1도움에 이어 2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韓연예계 역사상 전무후무 기상천외 '엄마'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