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충남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2023시즌도 함께 한다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충남아산FC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올해도 함께 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지점장 조태호)와 2023시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구단 창단부터 함께 해오며 올 시즌도 든든한 후원사로써 동행을 이어간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충남아산은 스파 이용권을 지원받아 선수단의 피로 회복과 홈 경기 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SNS 콘텐츠 등을 통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홍보에 앞장선다.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최상급 온천수를 사용해 실내,외 풀과 키즈랜드, 파도풀 등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 제격이다.


워터파크 시설과 함께 바비큐 파티가 가능한 카라반 캠핑장과 피로 회복을 위한 테라피 서비스, 푸드코트, 유아 놀이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입장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다. 또한, 전 시설 수시 소독 등을 통한 코로나19 방역에도 만전을 기하며 안전한 물놀이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은 “올해도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충남아산FC 구성원과 지역민들의 행복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앞장서겠다. 올 시즌 축구단의 선전을 위해 후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개인적으로도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하다. 협약 관계를 이어오며 지역을 대표하는 양 사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고심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