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주, 신규 홈페이지/앱 오픈 기념 경품과 할인 쏟아진다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제주유나이티드가 신규 홈페이지/앱과 티켓 예매 오픈를 기념해 회원가입자 및 입장권 구매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가 신규 개발한 홈페이지/앱은 팬을 위한 티켓 예매/발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이벤트 신청, 각 종 쿠폰 지급, 푸쉬 알람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ONE-STOP으로 진행할 수 있는 팬 인게이지먼트(Fan Engagement) 플랫폼이다.


제주는 신규 홈페이지/앱을 적극 활용해 팬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자 한다. 이에 팬들의 신규 홈페이지/앱 활용률을 높이고, 회원가입 수를 늘리고자 9월 3일(일) 전북 현대와의 홈 경기 티켓 예매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규 홈페이지/앱 회원가입만해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9월 23일(토) FC 서울과의 홈 경기 당일까지 신규 홈페이지/앱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원정 응원 지원 10명(항공, 필요시 숙박), 선수 실착 유니폼(10명), 탐라인 고기세트(10명), 키코앤일레인 숙박권(15명), 경기장 세븐일레븐 핫도그SET(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규 홈페이지/앱을 통해 입장권을 구매한 팬들에게는 과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그 기대에 부응한다 . 일반석(E/N/W)은 2천원 할인(멤버십 중복할인 가능)을, 특별석(프리미엄, 테이블 등)은 기본 5천원에서 최대 8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9월 홈경기 한정)


9월 23일(토) FC 서울과의 홈 경기에서는 회원가입자 대상 선착순 팬 사인회도 열릴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고 신청하기를 마친 선착순 신청자에 한정한다. 팬 사인회참여 선수는 아직 미정이며, 향후 공지된다.


달라진 건 홈페이지/앱만이 아니다. 서귀포시(시장 이종우)와 함께 제주월드컵경기장 개·보수 및 팬 중심 시설 개선에 힘쓰면서, 최근 노후화된 W석 좌석을 접이식 신형 의자로 교체한 바 있는 제주는 상단부 좌석 일부에 테이블석을 추가 설치했다.


제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담긴 주황색 좌석에 인원별(1,2,3,4인) 테이블 설치, 넉넉한 공간 확보, 합리적 가격 그리고 2인석에는 핫도그SET결합 상품이 판매되는 등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가득한 좌석이란 평가다.


사진=제주유나이티드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