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팬들과 추억을 함께한다... K리그 40주년 기념 전시회, 팬 소장품 공모 이벤트 실시

발행:
이원희 기자
'K리그 40주년 기념 전시회' 팬 소장품 공모 이벤트.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K리그 40주년 기념 전시회' 팬 소장품 공모 이벤트.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40주년 기념 전시회'에 전시할 K리그 관련 팬 소장품을 공모한다.


연맹은 "'K리그 40주년 기념 전시회'는 K리그 40년 역사를 기록한 연대기와 다양한 사진, 영상 등 미디어 전시, 축구를 사랑하는 작가들과 함께 작업한 아트워크 전시, 시간의 흔적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팬들의 소장품 전시로 꾸며진다"고 23일 소개했다.


전시회는 오는 12월 중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다.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전시회에 앞서 팬들의 추억이 깃들어 있는 다양한 소장품 공모가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에 자신의 소장품을 선보이고 싶은 팬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유니폼, 축구화, 경기 티켓, 응원 도구, 잡지, 서적 등 K리그와 관련된 소장품이라면 모두 공모 대상이다.


접수를 원하는 팬은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연맹은 접수된 소장품 중 시대적 배경과 전시가치, 희소성 등을 고려하여 심사를 진행해 전시 대상품을 확정한다.


전시 대상품으로 선정된 물건은 원 소유자인 팬의 이름과 함께 일반에 전시된다. 전시 종료 후에는 연맹이 특별 제작한 선물과 함께 소장품을 반환한다.


전시품 공모 기간은 10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