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오래된 유니폼 있으신 분?" 올스타전 취소 아쉬움, 선수들이 '특별한' 증정 이벤트로 달랜다

발행:
김동윤 기자
/사진=한국배구연맹 제공
/사진=한국배구연맹 제공

2024~2025 V리그 올스타 선수들이 올스타전 취소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직접 나섰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16일 "춘천 올스타전 개최 취소에 대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마련한 '올스타 유니폼 이벤트'를 1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스타 선수들이 직접 팬 인증 내용을 지정했다. 연맹은 올스타에 선정된 40명의 선수에게 '어떤 분에게 여러분의 유니폼을 줬으면 하는지'에 대한 사전 질문을 했다. 해당 질문의 답변에 응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대표적으로 현대캐피탈 허수봉은 '이번 시즌 우리 홈경기 7경기 이상 직관 인증 가능하신 분(해시태그 #직관7회인증용)'이라고 답했다. 현대건설의 양효진은 '제 오래된 팬분인 게 인증되신 분(해시태그 #오래된유니폼)'이라는 조건을 내걸었다.


OK저축은행의 신호진은 '5㎞ 걷기 인증하신 분(해시태그 #호진이와마음속으로함께걸은5키로)'이라며 색다른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한국도로공사 임명옥은 '저와 같은 불혹 40 되신 호랑이띠요(해시태그 #인생은40부터)'라고 답했다.


인증 방법은 인스타그램에 해당 선수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 혹은 영상 업로드로 가능하다. 이후 추첨을 통해 해당 선수의 친필 사인 올스타 유니폼을 선물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24일이다.


더 많은 선수들의 해시태그 내용과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과 한국배구연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