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파격! "구단 창단 처음" 딥 네이비 블루 유니폼 공개... 김천전서 입고 뛴다

발행:
이원희 기자
울산HD 브랜드 데이 유니폼. /사진=울산 HD 제공
울산HD 브랜드 데이 유니폼. /사진=울산 HD 제공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가 키트 스폰서인 아디다스와 함께 딥 네이비 블루 색상의 브랜드 데이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14일 전했다.


올 시즌 HD현대일렉트릭과 함께하는 울산의 첫 브랜드 데이 스페셜 유니폼은 딥 네이비 블루, 짙은 남색이 주는 깔끔함과 세련됨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간 울산과 K리그 유니폼에서 찾아보기 힘든 문양이 이번 유니폼에 독창성을 가미해 준다. 전력 산업의 국가대표인 HD현대일렉트릭을 상징하는 원자핵 그리고 그 주변을 파동치는 전자들을 연상케 하는 패턴이 조화롭게 음영으로 각인되어 있다.


울산 선수단은 오는 24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15라운드 김천상무와 홈경기에서 이번 브랜드 데이 유니폼을 입고 뛸 예정이다.


울산은 "2023시즌부터 시작된 울산과 HD현대일렉트릭의 브랜드 데이는 단순한 온·오프라인 협업을 넘어 파트너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출시하는 스페셜 유니폼으로 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면서 "2023시즌은 화이트, 2024시즌은 핑크, 2025시즌은 구단 창단 이후 첫 선을 보이는 딥 네이비 블루 색상을 내세워 다시 한번 브랜드 데이 유니폼 완판 행렬에 나선다"고 전했다.


한편, 울산의 올 시즌 딥 네이비 블루 유니폼은 15일 정오부터 구단 자체 온라인 쇼핑몰 UHD SHOP에서 판매 개시된다. HD현대일렉트릭 브랜드 데이가 열리는 24일에는 오후 3시부터 문수축구경기장 내 UHD SHOP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매된다. 울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UHD SHOP 업스퀘어 지점에서는 25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울산HD 유니폼. /사진=울산 HD 제공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