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꼬부기가 사직야구장 찾는다! 롯데, 21일 포켓몬데이 개최... 포켓몬GO 연계 이벤트도 진행

발행:
김동윤 기자
포켓몬데이에서 관중을 맞이한 피카츄.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포켓몬데이에서 관중을 맞이한 피카츄.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무더위를 맞아 물포켓몬 꼬부기가 사직 야구장을 찾는다.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사직야구장에서 모바일 AR게임 'Pokémon GO'와 연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 전 사직야구장 광장에서 운영되는 'Pokémon GO 스페셜 부스'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야구장을 찾는 트레이너(게임 유저)들은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라프라스, 이브이, 잠만보 등 인기 포켓몬을 평소보다 더 자주 만날 수 있다.


6월 21일에는 2025시즌 두 번째 '포켓몬데이'가 열리며, 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날은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은 피카츄가 사직야구장을 찾아 관중과 직접 호흡하며 응원전을 펼친다. 경기 중에는 메타몽 응원타임 등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포켓몬데이' 행사 기간에는 한정판 '꼬부기 테마 지류 티켓'이 제공되며, 여름 시즌에 맞춰 '꼬부기'를 테마로 한 2차 굿즈도 새롭게 출시된다. 굿즈는 유니폼을 비롯해 머리띠, 짝짝이 등 팬들에게 인기 있는 응원 용품과 여름 시즌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디자인은 6월 21일 '포켓몬데이' 당일 구단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판매 방식 및 일정은 추후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구단은 포켓몬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즐겁고 색다른 야구장 경험을 선사하고, 디지털 콘텐츠와 오프라인 현장을 연계한 새로운 팬 문화 형성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협업 이벤트를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포켓몬데이에서 롯데 선수들을 맞이한 피카츄(왼쪽).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돌아온 키키'
ENA 드라마, 그녀들의 법정 '아너'
이채민 '조각상의 하트!'
김고은 '한파에도 사랑스러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지, 곡절 딛고 문원과 5월 2일 웨딩마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