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두산 베어스 아이덴티티 담았다" 한정판 '네이비+구단 마스코트' 콜팝컵 증정 이벤트 실시

발행:
김우종 기자
두산베어스와 bhc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콜팝컵.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베어스와 bhc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콜팝컵.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와 협업해 '두산베어스 X bhc 한정판 콜팝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산은 "잠실야구장 내 bhc 3개 매장에서 2만 4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콜라보 굿즈 '두산베어스 X bhc 콜팝컵'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콜라보 굿즈인 '두산베어스 X bhc 콜팝컵'은 구단의 상징 색상인 네이비와 구단 마스코트를 활용한 일러스트가 적용된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두산은 "구단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콜팝컵은 치킨과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중 구조로 제작했다. 야구장을 찾은 팬들이 음료나 음식물이 쏟아질 걱정 없이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두산 베어스 관계자는 "이번 bhc와 협업은 야구장 관람 문화를 더욱 즐겁고 실용적으로 만들기 위해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원하는 바를 잘 반영해 일상에서 두산 베어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bhc는 지난 7월 '2025 EAFF E-1 풋볼 챔피언십(동아시안컵)' 공식 서포터로 참여해 한일전 맞춤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