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허구연 총재-류지현 감독과 대표팀 Q&A' 2025 KBO-CGV 야구의 날 뷰잉 파티, 23일 서울 용산 개최... 19일 예매 시작

발행:
김동윤 기자

/사진=KBO 제공
/사진=KBO 제공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올해도 야구의 날을 기념해 뷰잉 파티를 연다.


KBO는 "23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2025 KBO X CGV 야구의 날 뷰잉 파티'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CJ CGV와 진행하는 올해 뷰잉 파티 게스트로는 KBO 허구연 총재와 류지현 국가대표팀 감독, 조계현 전력강화위원회 위원장과 김강민 전력강화위원이 함께한다. 생중계 관람 대상 경기는 광주 LG-KIA 경기로 CGV용산아이파크몰 1관에서 상영된다. 관람권 예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


상영관 앞에 설치되는 포토존에는 팬들이 시착할 수 있는 유니폼 및 야구 베이스, 모자, 기타 야구용품 등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거리가 준비된다. 또한, 관람객 전원에게 한국OGK가 후원하는 어린이용 선글라스가 제공된다. '2025 야구의 날 기념 바쿠백'과 야구 입문자용 책자, CGV 시그니처 스위트 팝콘/음료가 웰컴 기프트로 함께 증정된다. KBO 야구의 날 SNS 이벤트 및 기념 바쿠백 디자인은 KBO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생중계 상영에 앞서 게스트들은 오후 5시부터 이날 경기의 관전 포인트 및 대표팀에 관한 Q&A를 나눌 예정이다. 박지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이어 오후 6시부터는 야구팬들과 함께 LG-KIA 경기의 생중계를 관람한다. 경기 중에는 이닝 사이 게스트들의 코멘트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색다른 재미가 더해질 예정이다.


추가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 유니폼, KBO X 오덴세 콜라보레이션 텀블러, 도미노피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게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는 미니 팬 사인회도 개최된다.


이번 뷰잉 파티는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이 첫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2008년 8월 23일을 기념해 제정한 '야구의 날'을 추억하고, 연말 개최 예정인 체코 및 일본과의 평가전에서 야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기획됐다. KBO X CGV 야구의 날 뷰잉 파티는 지난해에도 개최돼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본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KBO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서도 행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