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번엔 월레스와 그로밋' SSG, 26일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발행:
안호근 기자
SSG가 26일 월레스와 그로밋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은 해당 유니폼을 입은 안상현(왼쪽)과 박성한. /사진=SSG 랜더스 제공
SSG가 26일 월레스와 그로밋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은 해당 유니폼을 입은 안상현(왼쪽)과 박성한. /사진=SSG 랜더스 제공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SSG 랜더스가 이번엔 '월레스와 그로밋'과 손을 잡고 팬들에게 또 다른 굿즈를 선보인다.


SSG는 "26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월레스와 그로밋'과 함께 컬래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월레스와 그로밋'은 아카데미 수상 경력을 지닌 영국의 클레이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개성 있는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스토리로 전 연령층에 걸쳐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주인공 반려견 '그로밋'은 구단 마스코트 '랜디'와 마찬가지로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무표정 속 유머러스한 매력으로 MZ세대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SHALL WE BE FRIENDS?"라는 슬로건 아래, 월레스와 그로밋이 '친근한 친구'로 팬들에게 다가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그로밋과 랜디의 공통된 매력을 기반으로, 야구와 애니메이션 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출시 제품은 ▲유니폼 ▲모자 ▲소프트볼 ▲유니폼 파우치백 ▲아크릴 랜덤 키링 ▲반팔 티셔츠 ▲왕부채 ▲쿨타올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구단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자인과 월레스와 그로밋 특유의 귀여움이 어우러져 소장가치를 높였다.


해당 상품은 오는 26일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판매된다. 온라인 판매는 오후 3시부터 '랜더스샵 by core 스마트 스토어'와 'SSG.COM'에서 진행되며 오프라인에서는 게이트 오픈 이후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랜더스샵 by core'(랜더스센터 앞)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SSG는 올 시즌 '라인프렌즈 미니니', '깜자', '산리오 포차코' 등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연이어 선보이며 야구장을 넘어 팬들의 일상 속으로 스며드는 MD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북극성' 공동연출한 김희원-허명행 감독
한국적 히어로물 '트웰브' 23일 공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中 왜 이러나..'케데헌' 짝퉁 굿즈 버젓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