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LPGA-일동후디스 맞손, 40개 대회에 단백질 보충제-에너지젤 제공한다

발행:
안호근 기자
김순희 KLPGA 수석부회장(오른쪽)과 이준수 일동후디스 대표이사가 21일 KLPGA-일동후디스 파트너십 체결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LPGA 제공
김순희 KLPGA 수석부회장(오른쪽)과 이준수 일동후디스 대표이사가 21일 KLPGA-일동후디스 파트너십 체결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LPGA 제공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 주식회사와 손을 잡았다.


KLPGA는 21일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KLPGA빌딩에서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 주식회사와 함께 공식 단백질 보충제/에너지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일동후디스는 공식 단백질 보충제/에너지젤 파트너로서 2026년까지 KLPGA 정규투어, 드림투어, 점프투어, 챔피언스투어 등 국내에서 열리는 약 40개 대회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국내 넘버원 단백질 브랜드 하이뮨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및 에너지젤 카테고리에서 배타적 권리를 부여받으며, KLPGA 공식 홈페이지와 매거진, 대회장 집합 광고 보드 및 순위 보드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로고 노출 등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준수 일동후디스 대표이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넘버원 단백질 브랜드 하이뮨이 전하는 균형 잡힌 영양과 체력 관리 가치를 선수들과 나눌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골프는 기술과 전략 못지않게 체력과 컨디션 관리가 중요한 만큼,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히 지원해 국내 여자골프 발전과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김상열 KLPGA 회장은 "일동후디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이 시즌 내내 최상의 컨디션과 안정적인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는 든든한 지원을 받게 돼 기쁘다."며 "일동후디스의 브랜드 가치와 KLPGA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을 이어가고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돈독한 파트너십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북극성' 공동연출한 김희원-허명행 감독
한국적 히어로물 '트웰브' 23일 공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中 왜 이러나..'케데헌' 짝퉁 굿즈 버젓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