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마사회가 청년 및 사회형평 인력 취업 지원을 위한 '2025년 한국마사회 All-day 취업캠프'를 오는 11월 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2025년 한국마사회 All-day 취업캠프'는 한국마사회를 비롯한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뿐만 아니라 장애인·고졸자 등 사회형평 인력까지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한국마사회만의 취업 컨설팅 행사다. 처음 시행된 지난해 160여명의 청년 구직자들이 참여했으며 올해 역시 온라인 참여 모집 에 약 200여명의 신청자가 몰렸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마사회는 모의면접, 자기소개서 첨삭, NCS 모의평가, 해커스 일타강사와 함께하는 공공기관 취업전략 특강과 채용 설명회, 신입사원과의 Q&A, 퍼스널 컬러 진단,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다.
현장 참여 신청은 10월 20일까지로 이미 종료되었으나, 아쉽게 신청 기간을 놓쳤거나 현장 참여가 어려운 구직자들을 위해 한국마사회 공식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를 통해 채용설명회(15:50~16:20) 및 신입사원과의 Q&A(16:30~17:30) 라이브 영상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청년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시행하고 있는 All-day 취업캠프에 지난해 보다 많은 약 200여명의 신청자가 몰리는 걸 보며, 채용에 대한 구직자들의 깊은 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