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염경엽 감독 신간 '결국 너의 시간은 온다' 출간 기념 사인회 18일 개최

발행:
수정:
박수진 기자
한국시리즈에서 인터뷰하고 있는 염경엽 감독. /사진=김진경 대기자
한국시리즈에서 인터뷰하고 있는 염경엽 감독. /사진=김진경 대기자
염 감독의 저서 '결국 너의 시간은 온다'/사진=LG 트윈스

LG 트윈스가 염경엽(57) 감독의 첫 저서 '결국 너의 시간은 온다' 출간을 기념하는 사인회를 오는 18일 오후 7시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염경엽 감독의 신간 '결국 너의 시간은 온다'는 통산 타율 1할대의 선수로 은퇴했던 염 감독이 실패를 딛고 감독으로서 KBO 통합우승 2회 등 그간의 도전과 성장, 그리고 리더십의 철학을 담고 있다. 출간 전 예약 판매 단계부터 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주요 서점 종합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11월 12일 정식 출간 이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사인회는 염경엽 감독을 직접 만나고 싶어 하는 팬들의 요청에 부응해 마련된 자리로 행사 당일 현장 도서 구매자 중 선착순 2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번호표는 행사 당일 오전 9시 30분부터 교보문고 강남점 G문학코너 직원 데스크에서 배부될 예정이다.


또한 '결국 너의 시간은 온다' 초판 1쇄 구매자에게 LG 트윈스 선수단의 '팀 케미' 순간을 담은 아코디언 포토북이 증정되며, 주요 온라인 서점(교보문고·예스24·알라딘)에서는 우승 기념 배트, 염경엽 감독 유니폼, 사인볼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前 매니저 '새 녹취록', 진실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