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매니저 사관학교' 문 연다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


배우 지진희, 염정아, 하정우, 주진모가 속한 매니지먼트사 판타지오가 국내 최초로 매니저 사관학교를 개관한다.


7일 판타지오는 오는 3월 4일 '매니저 사관학교' 1기 프로그램 강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실무 체험에 중점을 둔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을 통해 매니지먼트 전문 인력 배출이 목표다.


기존의 아카데미 형태의 교육기관에서 매니지먼트에 대한 이론에 기초한 교육이 행해졌다면 판타지오의 '매니저 사관학교'는 보다 디테일하고 세부적인 과목과 실무체험에 무게를 둘 예정. 매니지먼트의 이해를 비롯해 연기&스피치 훈련, 영화제작과정, 언론매체 출연과정, 홍보 마케팅 그리고 다양한 실습 과목 등 약 20여 개의 과목이 있으며, 현업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한다.


판타지오 나병준 대표는 "연예 매니지먼트 업계에 13년째 몸 담고 있지만 날로 산업화, 글로벌화 되어가고 있는 시장성과 시대 흐름에 비해 매니저 양성 과정은 예전과 달라진 것이 크게 없는 것이 사실"이라며 "외형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업계 성장과 템포를 맞추기 위해서는 기초부터 체계가 잘 다져진 고급인력을 배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는 일이 가장 시급하고 또 그에 맞는 교육 환경과 시스템이 제공돼야 한다고 판단해 '매니저 사관학교'를 개관하게 됐다"고 밝혔다.


'매니저 사관학교' 1기는 이달 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되면 3월 4일, 월요일부터 개강해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갈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매니저 사관학교'의 수강료를 전액지원하고 지방 거주자에 한해 숙소지원도 이루어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