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남희석, 왼쪽 어깨탈구 응급수술‥"재활 치료중"

발행:
김수진 기자
남희석 재활치료 받으며 방송녹화 투혼발휘.."방송 차질 없이 진행할 것"
사진


방송인 남희석이 어깨 탈구로 인해 응급 수술을 받은 뒤 재활 치료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남희석은 이달 초 왼쪽 어깨 탈구로 인해 지난 18일 응급수술을 받고 현재 재활치료를 통해 건강을 회복중이다.


남희석 역시 최근 자신의 SNS 페이스 북에 이 같은 사실을 공개했다. 남희석은 "7월 2일에 욕실에서 미끄러지면서 어깨 탈구가 되었고, 예전에 그랬듯이 스스로 끼워 넣었고 지내다가 18일 밤. 팔이 끊어지듯 아파서 응급수술..어깨 염증 가득~ 재활 치료 중"이라고 말했다.


남희석은 더불어 재활치료를 받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다. 이를 접한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빠른 쾌유를 빌며 남희석을 응원하고 있다.


남희석은 종합 편성 채널 JTBC '교육위원회', 채널A의 '이제 만나러 갑니다' 등의 MC로 활동하고 있는 상황.


관계자에 따르면 남희석은 재활 치료중이지만, 프로 정신을 발휘하며 녹화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교육위원회' 녹화에 참여했으며, 오는 8월 1일 진행될 '이제 만나러 갑니다'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남희석 소속사 관계자는 27일 스타뉴스에 "남희석 씨가 재활 치료를 통해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며 "향후 방송 녹화도 차질 없이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