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세윤의 솔로곡 '까똑'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SNL코리아'를 통해 제작돼 공개된다.
23일 관계자에 따르면 유세윤은 이번 솔로곡을 공개하며 따로 뮤직비디오를 만들지 않았으나 유세윤이 출연중인 tvN 'SNL코리아' 측이 먼저 제안에 나서 방송용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유세윤의 '까똑' 뮤직비디오 영상은 티저를 23일 처음 공개한 데 이어 24일과 25일 오후까지 총 4개 티저 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2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까똑'의 첫번째 티저 영상은 모바일 메신저에 중독돼 자신을 등한시 하는 애인을 향한 감정을 담은 신선하고 엉뚱한 영상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특유의 톡톡 튀는 센스를 십분 발휘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SNL코리아'의 백승룡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개그우먼 정명옥, 영화배우 김민교가 출연한다. 티저 영상 역시 엉뚱한 상상력으로 임팩트 강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SNL코리아' 제작진은 "자신만의 개그 영역을 구축해 온 유세윤, 정명옥, 김민교인지라 촬영 중에도 즉석 애드리브가 넘쳐났다. ‘구라용팝’의 뒤를 잇는 새로운 패러디 뮤직비디오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지난 16일 공개된 유세윤의 '까똑'은 스마트폰이 보편화되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로 인해 일상에서 사라져 버린 대화와 서툰 감정 표현을 꼬집은 미디움 템포의 어쿠스틱 힙합발라드 곡. 유세윤의 '까똑' 뮤직비디오 영상은 26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