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년 만에 방송에 얼굴을 비춘 샤크라 출신 이은의 결혼생활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SBS 패밀리 리얼리티쇼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에서는 이은의 재벌가 로열 라이프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재 이은이 살고 있는 대저택이 깜짝 공개됐다.
70만 평 대지에 말 목장과 골프장 심지어 헬기 착륙장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대저택은 무엇보다 화려한 자연 경관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은은 70만 평 리조트 안에 위치한 타운하우스에서 사랑하는 남편 그리고 보석같은 세 딸과 함께 살고 있다.
이은의 살고 있는 대저택은 SBS 드라마 '야왕'에서 등장한 대기업 회장 집의 실제 장소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은은 이날 집 공개와 더불어 남편 권용 씨와의 러브스토리를 살짝 전해 눈길을 끌었는데 젝스키스 전 멤버였던 장수원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1년여 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이은 대저택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집이면 대박이겠다", "이은 정말 결혼 잘했네", "완전 부럽다", "저런데서 살면 진짜 행복할 거 같애", "이은 로열 라이프 대박", "진짜 어마어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소에서 이은은 시부모님과의 식사 자리에서 "아이들 잘 키웠다"는 시아버지 권오영 씨의 말에 그간 아이들 아토피 때문에 힘들었던 시간을 생각하며 눈물을 뚝뚝 흘려 보는 이를 안타깝게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