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욱·채시라, 다문화가족 지속적 후원 '훈훈'

발행:
문완식 기자
김태욱·채시라 부부가 18일 서울 강남구청에서 신연희 강남구청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주)아이패밀리(아이웨딩)
김태욱·채시라 부부가 18일 서울 강남구청에서 신연희 강남구청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주)아이패밀리(아이웨딩)


가수 출신 사업가 김태욱과 배우 채시라 부부가 다문화가족을 지속적으로 후원, 훈훈함을 안긴다.


㈜아이패밀리(아이웨딩, 대표 김태욱)에 따르면 김태욱은 18일 서울 강남구청 본관에서 다문화축제 'Love & Love Festival'의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태욱과 채시라는 홍보대사에도 위촉됐다.


오는 11월 7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다문화축제 'Love & Love Festival'는 강남구와 GKL사회공헌재단이 주최하고 ㈜아이패밀리(아이웨딩)와 강남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다문화 가족과 지역주민이 소통하며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다문화가족 합동결혼식은 김태욱이 후원은 물론 모든 결혼식 준비를 맡는다.


이번 다문화가족 합동결혼식에서는 어려운 생활여건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가족 6쌍에게 친정 부모님들을 초청하여 결혼식을 올린 후 가족과 함께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태욱·채시라 부부는 "이번 축제를 통해 다문화가족에 대한 소통과 이해의 폭이 넓혀졌으면 좋겠고 다문화가족 역시 대한민국의 따듯한 정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성공적인 행사를 기원했다.


한편 김태욱은 14년째 사업을 하면서 지속적으로 다문화가족 합동결혼식 지원,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과 같이 다양한 사회 계층의 가족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지원활동 등 다방면의 모범적인 선행으로 사회 공헌을 인정받아 '2014년 유공자 대통령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