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예슬,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 "배우 될것"

발행:
윤상근 기자
고예슬 /사진제공=SBS
고예슬 /사진제공=SBS


모델 고예슬(25, 원광대학교 산업디자인과 1학년 휴학)이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고예슬은 13일 서울 SBS 상암동 프리즘 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SBS 이웅모 사장과 배우 김규리의 시상으로 대상을 받은 고예슬 양은 소감에서 "대상을 받을 줄 몰랐고, 예쁘고 멋있는 동생들 대신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가장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그동안 못 먹었던 치킨이 먹고 싶다"고 말했으며 "더욱 열심히 하는 모델이 되고 싶고, 배우도 하고 싶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의 욕심을 내비쳤다.


이와 함께 TOP7에는 견정환, 진기주, 김도연, 강민아, 서수원, 정혜린이 뽑혔다. 김도연은 '슈퍼모델 카파'에, 강민아는 '슈퍼모델 스킨푸드'에, 진기주는 '슈퍼모델 올리비아'에, 서수원은 '슈퍼모델 블랙야크'에 각각 선정됐다.


또한 특별상으로는 강민아가 '슈퍼모델 스킨푸드', 이보림이 '슈퍼모델 MTP MALL', 성혜민이 '슈퍼모델 투어2000', 정혜린이 '슈퍼모델 하이폭시', 왕현웅이 '슈퍼모델 웰메이드'에 각각 선정됐다.


이날 대회는 1995년 슈퍼모델 출신 배우 한고은과 SBS 아나운서 최기환, 배우 유이 등 3MC가 사회를 맡았으며 박재범, 걸스데이, 에일리, 로이킴, 블락비 등 스타들이 함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객석과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수상자들은 내년 방송되는 스타도전 리얼리티 SBS '아임슈퍼모델 - 모델하우스'에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