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조휘, 심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

발행:
김수진 기자
조휘 /사진제공=심엔터테인먼트
조휘 /사진제공=심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배우 조휘가 연기파 배우 집합소로 통하는 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휘는 뮤지컬계에서 탄탄한 실력파로 유명하다. 데뷔 때부터 꾸준히 성실하게 활동한 뚝심에 반했으며, 또한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 앞으로 영화, 드라마 등에서도 폭 넓게 활동을 할 것이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조휘는 2002년 뮤지컬 ‘블루 사이공’으로 데뷔하였으며, ‘그리스’,‘김종욱찾기’, '영웅’, ‘황태자 루돌프’, ‘몬테크리스토’, ‘노트르담 드 파리’, ‘해를 품은 달’, '태양왕’, ‘레베카’ 등 다양한 작품들에 연이어 출연하며 뮤지컬계에서 실력파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최근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에서 조폭들을 잡기위해 용팔이의 뒤를 쫓는 김형사 역을 맡아 묵직한 보이스와 맛깔스러운 표정 연기로 극 중 감초로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조휘는 훈훈한 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 안정된 연기력까지 갖추며 뮤지컬계에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약 13년간 탄탄히 다져온 실력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브라운관과 스크린 공략의 시작을 알렸다.


조휘는 심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통해 뮤지컬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로 활동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특히 벌써부터 섭외 제안이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어 더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여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