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박정아와 프로골퍼 전상우의 행복한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15일 오후 아이웨딩 측은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더 라움에서 열린 박정아와 전상우의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예식은 주례 없이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개그맨 이세영이 공동사회를 맡아 진행됐다. 축가는 어쿠스틱콜라보, V.O.S, 신구 쥬얼리, 박정아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뮤지컬 올슉업 팀이 책임졌다.
아이웨딩 측은 "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내내 두 사람의 행복한 미소가 멈추지 않았고 시종일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라고 밝혔다.
박정아는 "결혼을 준비를 하면서 더 어른이 돼간다는 것을 알게 됐고 혼자였던 제가 예비신랑과 한팀이 된다는 것이 무엇인지 서로의 편이 돼주는 것이 무엇인지 배워가는 중이다"라며 "앞으로 다가오는 모든 일에 건강한 마음으로 건강하게 살 것이며 많은 분들의 축복과 함께 더욱 견고히 똘똘 뭉쳐서 멋진 팀을 꾸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정아는 지난 2001년 쥬얼리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연기 활동도 하며 빼어난 미모와 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박정아는 2010년 쥬얼리를 졸업한 후에는 배우의 길을 걷는 데 전념하고 있다. 전상우는 2004년 KPGA에 입회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