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고백부부' 장나라X손호준, 99년 대학축제 현장 공개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고백부부'
/사진제공='고백부부'


KBS 2TV 금토 드라마 '고백부부'가 대학생활의 꽃인 '대동제'를 연다.


'고백부부'(연출 하병훈, 작가 권혜주, 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 측은 1999년도로 돌아가 대학 축제를 즐기는 장나라(마진주 역)와 손호준(최반도 역)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와 장기용(정남길 역) 사이에 묘한 기류가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사학과 선후배로 주점을 운영하고 있는 상황이다.


장기용이 음식을 집으려는 장나라의 손을 덥석 움켜쥐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 장나라는 장기용에게 직접 음식을 먹여주려 해 이들의 핑크빛 기류에 청신호가 켜질지 주목된다.


손호준은 허정민(안재우 역), 이이경(고독재 역)과 샛노란 단무지 과복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허정민과 이이경은 교감하는 것 마냥 손가락 두 개를 꼭 맞대고 있고 손호준은 정 가운데에서 양팔을 활짝 펴 만세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첫사랑 고보결(민서영 역)과 다정하게 게임을 하며 축제를 즐기는 손호준의 모습 또한 포착됐다. 다트 게임부터 뿅망치 게임까지 함께하는 두 사람의 입가에 웃음이 떠나지 않고 있다. 과연 손호준이 첫사랑과 로맨스에 성공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진주, 반도가 38살의 눈으로 보는 축제의 현장과 실제 20살에 즐겼던 축제를 비교해 보는 것도 꿀잼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이번 축제가 앞으로 진주, 반도가 써 내려갈 로맨스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