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주걸륜 "아내 쿤링이 릴리 콜린스보다 더 예뻐"

발행:
김아롱 중국뉴스에디터
쿤링(왼쪽)과 릴리 콜린스(오른쪽)/사진=쿤링 인스타그램
쿤링(왼쪽)과 릴리 콜린스(오른쪽)/사진=쿤링 인스타그램


중화권 가수 겸 배우 주걸륜이 아내 쿤링의 SNS에 남긴 댓글이 화제다.




지난 19일 중국 언론 시나위러의 보도에 따르면 중화권 모델 쿤링은 전날 인스타그램에 “Lucky to look like such a pretty girl today! (이렇게 아름다운 여성분과 닮았다니 정말 행운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릴리 콜린스와 본인의 사진을 올렸다. 이에 주걸륜은 “당신이 더 예뻐! 하하, 근데 이 사람은 누구야?”라는 댓글을 달았다.


해당 댓글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달달해서 앞으로 사탕 같은 건 안 먹어도 되겠다”, “역시 아내 바보네”, “쿤링은 자기를 이렇게 좋아해 주는 사람이 있어서 좋겠다” 등의 긍정적인 댓글을 남겼다.


하지만 주걸륜이 “이 사람은 누구야?”라고 남긴 댓글이 릴리 콜린스 팬들의 불만을 사 “아무리 봐도 릴리 콜린스가 더 나은데?”, “어디가 닮았다는 거야?”, “너무 비교되니까 사진 같이 올리면 안 될 것 같은데?” 등의 부정적인 댓글도 보인다.


주걸륜은 지난 1997년 '초급신인왕'으로 데뷔한 뒤 가수와 배우로 활동했으며 국내에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로 얼굴을 알렸다. 쿤링은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14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가 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한편, 쿤링이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영화배우 겸 모델인 릴리 콜린스는 영화 '백설공주', '러브, 로지', '스턱 인 러브'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는 지난해 6월 개봉한 봉준호 감독의 영화 ‘옥자’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가오슝에서 만나요!'
윤아 '예쁜미소와 함께 출국!'
에스파 '나고야에서 만나요'
슈팅스타2,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