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응수, 얼반웍스와 재계약..파트너십 이어간다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김응수/사진제공=얼반웍스 이엔티
배우 김응수/사진제공=얼반웍스 이엔티


배우 김응수가 얼반웍스 이엔티와 재계약을 체결해 끈끈한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15일 소속사 얼반웍스 이엔티는 "계약 기간 동안 함께하며 쌓아 온 신뢰와 정을 바탕으로 배우 김응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서로를 향한 믿음을 토대로 앞으로도 함께 할 것이다"고 밝혔다.


얼반웍스 이엔티는 "김응수와 한 번 더 동행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김응수가 활동을 하는 데 있어 온전히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회사차원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김응수는 일본 유학 중 영화 '깡패수업'의 단역으로 데뷔한 후 '뷰티풀 선데이', '나쁜 남자', '하이힐' 등 형사반장 단골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극에서 주로 고위직을 맡아 분위기를 압도하는 포스를 지닌 배우로 존재감을 과시해왔다.


현재 김응수는 드라마 '임진왜란 1592'에 이어 영화 '귀선'에서 다시 한 번 더 도요토미 히데요시 역을 맡아 준비 중이다. 영화뿐만 아니라 KBS 파일럿 예능 '나물 캐는 아저씨'를 통해 편안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앞으로도 종횡무진할 김응수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한편 얼반웍스 이엔티에는 김응수 외 배우 최규환, 강지섭, 길상과 신예배우 이빛나, 신소이, 한서울, '케이팝스타6' 준우승자 크리샤 츄가 소속돼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오겜'·'케데헌'..한국의 브랜드가 된 K컬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