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응수, 얼반웍스와 재계약..파트너십 이어간다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김응수/사진제공=얼반웍스 이엔티
배우 김응수/사진제공=얼반웍스 이엔티


배우 김응수가 얼반웍스 이엔티와 재계약을 체결해 끈끈한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15일 소속사 얼반웍스 이엔티는 "계약 기간 동안 함께하며 쌓아 온 신뢰와 정을 바탕으로 배우 김응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서로를 향한 믿음을 토대로 앞으로도 함께 할 것이다"고 밝혔다.


얼반웍스 이엔티는 "김응수와 한 번 더 동행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김응수가 활동을 하는 데 있어 온전히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회사차원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김응수는 일본 유학 중 영화 '깡패수업'의 단역으로 데뷔한 후 '뷰티풀 선데이', '나쁜 남자', '하이힐' 등 형사반장 단골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극에서 주로 고위직을 맡아 분위기를 압도하는 포스를 지닌 배우로 존재감을 과시해왔다.


현재 김응수는 드라마 '임진왜란 1592'에 이어 영화 '귀선'에서 다시 한 번 더 도요토미 히데요시 역을 맡아 준비 중이다. 영화뿐만 아니라 KBS 파일럿 예능 '나물 캐는 아저씨'를 통해 편안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앞으로도 종횡무진할 김응수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한편 얼반웍스 이엔티에는 김응수 외 배우 최규환, 강지섭, 길상과 신예배우 이빛나, 신소이, 한서울, '케이팝스타6' 준우승자 크리샤 츄가 소속돼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NCT위시 '첫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브 '완벽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