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변기수 "2018 아시안게임 출전하는 양현종 응원"

발행:
이슈팀 강민경 기자
개그맨 변기수(왼쪽)와 김태균 /사진=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개그맨 변기수(왼쪽)와 김태균 /사진=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개그맨 변기수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야구 대표팀 투수 양현종(30·KIA)을 응원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변기수가 스페셜 DJ로 출격했다.


이날 방송에서 변기수는 양현종에게 온 문자 내용을 언급했다. 그는 "친동생 같은 동생 양현종이 보는 라디오로 '두시탈출 컬투쇼'를 보고 있다. 세시부터 훈련하는데 지금 보는 라디오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한국 야구대표팀이 자카르타로) 곧 가잖아요. 내일 출국하는 걸로 아는데, 다치지 말고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다. 지금 (아시안게임에서) 너무 많은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모든 분들에게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김태균은 한화 이글스 팬이지만 "개인적으로 양현종 선수팬이다. 국가대표팀 파이팅! 치맥 한잔합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변기수가 응원한 양현종과 한국 야구대표팀은 오는 23일 자카르타로 출국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